검색
  • Closet Share

클로젯셰어, 굿윌스토어에 의류 2천 벌 기부

- ‘굿윌스토어’ 통해 여성, 남성의류 전달

- 지난해에 이어 기부 지속





더클로젯컴퍼니(이하 더클로젯)가 운영중인 패션공유 플랫폼 ‘클로젯셰어’가 ‘굿윌스토어’를 통해 의류 2천벌을 기부했다.


‘클로젯셰어’는 개인이 소유한 옷과 가방을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자신의 아이템을 공유하는 셰어링 서비스와 자유롭게 빌려 사용하는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공유를 위해 보낸 아이템 중 대여에 적합하지 못한 제품은 돌려받거나 기부를 선택할 수 있어 공유와 나눔을 한 번에 실천할 수 있다. 이번 2천 벌 기부는 지난 해에 이은 두 번째 기부로 연말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밀알 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를 통해 기부했다.

더클로젯 성주희 대표는 “클로젯셰어는 의류를 공유함으로서 자원낭비를 막고 사회적인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 해도 고객들과 함께 기부를 진행하게 되어 무척 뜻 깊고 앞으로도 꾸준히 공유와 나눔에 힘쓰겠다.” 고 덧붙였다.

더클로젯은 2018년 초 카카오벤처스의 투자 유치 이후 2019년 D3쥬빌리파트너스와 산업은행, 스파크랩 벤처스, 500스타트업(500 Startups)을 통해 44억 규모의 시리즈 A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비대면 배송, 고온 살균 세탁 등을 통한 철저하고 전문적인 아이템 관리로 최근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조회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김유정의 스타트업 이야기]라이프스타일 변화는 '기회'

김유정 500스타트업 수석심사역 yolanda.kim@500startups.com 코로나19(COVID-19)가 여전히 위력을 떨치고 있다. 그 전염성이 주는 공포심도 크지만 무엇보다 이 질병이 갖는 대단한 파워는 인류의 생활방식을 짧은 시간 안에 바꿔 놓았다는데 있는 것이 아닐까 싶다. 비대면이 일상화되고 있고 이는 산업계 전반, 교육, 종교계에 이르기까

상호명: (주)더클로젯컴퍼니

소재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68길 7

대표이사: 성주희

사업자번호: 428-86-00293

통신판매업신고: 제2020-서울강남-02722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